스마트폰 전광판, 손전등 활용하기

윈도우, 모바일 사용팁/모바일 사용 팁

스마트폰 전광판, 손전등 활용하기

리챠드후앙 2020. 11. 22. 14:38
반응형

 

스포츠 경기장에 가보면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응원하는 분들을 많이 보실 있을 겁니다.

, 운동경기뿐만 아니라 콘서트장이나 여러 축제 행사장에서도 거의 필수적인 도구로 많이들 활용하는 스마트폰 입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을 응원도구로 활용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손전등 활용하기

 

1. 스마트폰에서 상단바  터치로 끌어 내려보면 설정 아이콘들이 보입니다.

중에서손전등 클릭하시면 “활성화 되면서 카메라 손전등  켜지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켜진 손전등으로 응원한 아래 콘서트에서의 장면인데요, 굉장히 웅장하고 아름답죠? ^^ 그리고 어두운 길에서도 사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전광판 어플 활용하기

 

1.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전광판  검색하시면 많은 어플들이 보입니다. 중에서 마음에 드시는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2. 제가 많은 어플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간단히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아이콘은 아래와 같이 아이콘이 화면에 생깁니다.

3.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프리뷰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에서 가운데 “텍스트 부분에 쓰고 싶은 문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능들은 “STOP”  글자가 정지되고"+/-"  글자크기를 설정할 있습니다.

“BLINK”  클릭하면 글자는 깜빡입니다. 글자색과 배경색은 “TEXT COLOR”  “BACK COLOR”  설정하시면 됩니다.

설정이 끝나면 “START”  누르시면 설정된 내용으로 스마트폰 전체 화면에 글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많은 어플중 하나를 설명드렸고, 다양한 기능과 좋은 어플들이 많이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