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하기

블로그관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하기

리챠드후앙 2022. 9. 23. 23:37
반응형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는데

그 중에서 수익관련 문제는 무척이나 당황스러운데요

 

오늘은 광고 크롤러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광고 크롤러 오류팝업이 뜨네요.

팝업화면 우측 작업메뉴를 클릭해 보면

크롤러 오류 발생하는 블로그 위치와

문제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보입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실 것은

해결해야 하는 문제부분에

해당되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일 “0”이라면 다행히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말 그대로 해결할 문제가 없다는 거니깐요^^

반응형

아래에 보면 문제부분을 보면

크롤러 호스팅 서버과부하라고 언급이 되어 있네요

일반적으로 크롤러 오류가 발생하는 주된 원인은

서버의 과부하, 갑작스런 트래픽 증가 때문입니다.

 

그래서 해당 문제는 조금 지켜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빠른 조치를 위해서

구글 서치 콘솔에서 색인요청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지난 제 블로그 글 중에서

[구글서치콘솔] 티스토리 구글 검색 노출하기

를 참고하셔서 색인등록 해보시면 됩니다.

 

 

[구글서치콘솔] 티스토리 구글 검색 노출하기

오늘은 나의 티스토리를 구글 검색사이트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검색사이트는 뭐 말 안드려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이므로 꼭 등록해 줘야 겠지요~^^

mindstation.tistory.com

 

그러면, 수일 내로 해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 처럼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없다면 무시하고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